COMMERCIAL SPACE.
다양한 판매 행위가 이루어지는 공간의 DESIGN STYLE.
먼저 고객의 소비 욕구의 변화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는 각 지역마다 그 특색을 달리하는데, 공통적인 점은 단순한 구매 결정과
별개로, 소비를 넘어 즐겁고 세련된 공간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. 따라서, 상업 인테리어를 결정할 때는 업종과
서비스,고객층,상권에 따라 그 컨셉을 차별화하여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상권을 분석할 때, 먼저 유동 인구의 연령층과 연계하는
세대별 특징을 파악합니다.
그 후, 고객의 성향이나 예상 객단가 등을 고려해 디자인을 하면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 일시적인 유행을 따르는 것
보다 판매하려는 상품과 서비스의 방향에 따라 매장의 Concept을 결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또한, 기능적으로도 만족된 공간 계획이
필요하며, 대한 상품판매의 업태별로 고객과 직원들이 이용할 최소의 동선, 레이아웃, 용도에 따른 공간분리 등 사용자의 편의성도 필수
항목이라는 것을 간과하면 안됩니다.
Interior Design도 하나의 상품입니다. 고객이 한번 방문 후, 이 매장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고 다시 찾을 수 있게 하려면, 우리 매장만의
종합적 차별화를 메이킹하는 'Design Brand Marketing'을 계획 초기 단계부터 유념하여, 스토리텔링, 로고, 브랜드 패턴 등이 전부
고객의 기억에 샵의 이미지를 조금 더 뚜렷하게 남길 수 있는 Total Design Store Identity(S.I)를 제안할 수 있는 업체 선정이 Client의
가장 중요한 결정 사항입니다.
우리는 15년 이상의 유통 Commercial Space Design 경험과 Know-How가 있기에, 가장 자부하는 Design Section입니다.
우리와의 성공적인 Partnership으로써, 타 매장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상업 공간 Design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.